쑤쑤_CS 기록장

[탐탁TOMTOC] A60-Casual Series 노트북 백팩 후기 본문

후후후후 후기

[탐탁TOMTOC] A60-Casual Series 노트북 백팩 후기

(╹◡╹)_ 2019. 9. 4. 01:25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글 입니다!!

 

제가 전에는 탐탁의 노트북 파우치에 대한 후기를 유튜브 영상으로 남겼는데요~!

https://www.youtube.com/watch?v=jqHJZ5Hcc7w&t=15s

 

실제 맥북을 사고 파우치를 사용해보니 정말 너무 좋습니다 ㅠㅠ 

안정성에 디자인데 수납 기능까지 ㅠㅠ 정말 노트북을 소중하게 여기시는 모든 분이 썼으면 좋겠어요..!! 강추강추>_<

 


노트북을 고려하고 튼튼하기로 유명한 "탐탁"의 새로운 item 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A60 캐주얼시리즈의 백팩인데요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역시나 튼튼해보이는, 로고가 돋보이는 박스로 시작하는 탐탁 리뷰!!

 

 

지난번에 올린 유튭 영상에서 3등을 해서 상품으로 받았어요..!!!

많은 짐을 가방에 넣고 다니는 저에게 정말 유용한 상품..@@

감사해요 탐탁~~>_<

 

 

밀봉되어있는 스티커도 조심스럽게 뜯고,

드디어 보는 영롱영롱...! ㅇㅅㅇ

 

 

정말 선물로 주기도, 선물로 받기도 너무 좋은것 같은 탐탁 제품..!!

 

 

조심스럽게 비닐을 뜯고 본 가방!!

사진 속 기대한것과 똑같아요 >_<

 

 

옆에 제가 상품을 받자마자 펴봤는데, 많이 꾸겨져있지도 않고, 보기만 해도 수납공간이 넉넉해보이죠?

 

 

등 부분에도 푹신한 쿠션이 있어서, 내부에 노트북 보호도 되고 저의 건강한 등근육(?)을 위해서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앞부분 지퍼인데요, 팬을 꼽는 곳 부터 시작해서 정말 생각보다 수납공간이 정말 많아요!

특히 짐이 많은 직장인이 가지고 다니기에 제일 좋을 것 같아요!!

 

 

내부 모습인데요, 노트북 수납 공간부터 보조배터리 넣을 공간까지

사용자를 위해 심플하면서도 디태일하게 설계된 모습..!! 감동입니다 ㅎㅎ

 

보조배터리 수납 공간이 있고, 충전 케이블이 외부와 연결 가능하다는점..!!

정말 신박하고 새로웠어요!!

요즘 시대에 필요한 기능인것 같아요 good! good!

 

 

그리고 간zi나는 탐탁 로고 까지!!

 

가방 잘 보셨나요??

사실 큰 기대 하지 않았는데 아주 안전&튼튼&수납공간완벽 등등 정말 값어치 하는 가방인것 같아요!!

 

저라면,, 솔직히...

짐을 많이 들고다니는 (ex. 노트북, 여러 펜들, 보조배터리, 등등의 사무용품)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인 가방 같아요..!!

 

솔직히 남성분들.. 가방.. 가끔 고민할 수 있는데 그런분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정보제공 차..!! 탐탐 공식 사이트의 이미지를 가져왔어요 ㅎㅎ

 

 

이상! 솔직 후기 마치겠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질문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다음글에서 만나요 안녕!>_<

728x90

'후후후후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Plus X 플러스엑스 디자인 강의 기록  (0) 2019.05.3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