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쑤_CS 기록장

영화 알라딘_(후기, 스포x)가볍게 볼 수 있는 꿀잼영화 본문

일상 기록

영화 알라딘_(후기, 스포x)가볍게 볼 수 있는 꿀잼영화

(╹◡╹)_ 2019. 5. 30. 06:03
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수많은 과제에 지친 대학생의 모습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2019.05.29<문화의 날> 기념 친구와 용산CGV에 가서 디즈니의 <알라딘>을 보고 왔습니다.

요즘 물가에 얼마만에 5000원에 영화를 보는지.. 새롭더라구요 ㅎㅎㅎ

 

 

사실 가벼운 마음으로, 큰 기대 없이 봤는데 생각보다 꿀잼 이었어요!! 

(해당 글에 스포는 없습니다.)

 

 머나먼 사막 속 신비의 아그라바 왕국의 시대. 
 좀도둑 ‘알라딘’은 마법사 ‘자파’의 의뢰로 마법 램프를 찾아 나섰다가 
 주인에게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를 만나게 되고, 
 자스민 공주의 마음을 얻으려다 생각도 못했던 모험에 휘말리게 되는데…

 

 

모두가 아는 스토리, 알라딘

 

디즈니를 통해서 유쾌하면서도 유익하게, 즐겁게 볼 수 있었습니다.

 

 

 

- 예상치 못했던 지니 캐릭터 : 꿀잼 보장

- 요즘 시대의 흐름을 잘 나타낸 쟈스민 공주. 멋지다

- 뻔한 스토리지만 보는 재미가 있다

- 노래가 즐겁다

 

제가 생각한 대략적인 장점은 이 정도인 것 같아요!

 

 

 

저는 원래 노래가 많이 나오는 영화인 줄 모르고 봤는데, 좋더라구요.

 

그리고 요술 램프 지니의 현대판 버전? 이 아무 생각 없이 하하하ㅏㅎ 웃기에 좋았던 것 같아요.

누가 지니댄스 연습해서 유튜브에 올려주세요 ㅎ호호호호호

 

 

가벼운 마음으로 친구랑 허허 웃고 오기 좋은 영화!

 

 

728x90
Comments